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크루셜스타 측 "김진경과 결별..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크루셜스타,김진경/사진=크루셜스타인스타, 민선유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래퍼 크루셜스타와 모델 겸 배우 김진경이 열애 2년 여만에 결별했다.

16일 오전 크루셜스타의 소속사 CULTURE THINK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이 결별한 게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안 좋게 헤어진 게 아니고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은 지난해 5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연인으로 거듭난 바 있다. 당시 크루션스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열애 심경을 고백했고 이는 많은 팬들의 응원을 이끌어냈다. 하지만 교제 약 2년 만에 두 사람은 연인 사이를 정리하며 선후배 사이로 돌아가게 됐다.

한편 크루셔르타는 지난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으로 데뷔한 이후 가요계에서 꾸준히 활약해왔다. 지난해 연말에는 국내 단독 콘서트는 물론 미국 캘리포니아 주 투어까지 성료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김진경은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 활동을 함께 하며 드라마 '안단테', '두부의 의인화', '퍼퓸' 등에 출연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