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브런치와 함께 호캉스를"…신라스테이, 설연휴 패키지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신라스테이©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승환 기자 = 신라스테이가 설 연휴 '호캉스족'을 겨냥한 패키지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호캉스족'이란 호텔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17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먼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스테이 브런치 위켄드 앤 홀리데이'(Stay Brunch Weekend &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런치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연휴 기간 재충전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에는 Δ객실(1박) 숙박 Δ브런치(2인) 제공 등의 혜택이 담겼으며 오는 3월 31일까지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윈터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5성급 호텔 수준 침구류가 구비된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하고 여유롭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는 Δ스탠다드 객실(1박) Δ조식(2인) Δ코바 커피 2잔(테이크 아웃) Δ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의 혜택으로 구성했다. 2월 29일까지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서울권 6개 호텔을 비롯해 제주, 천안 등 주요 관광지에 자리 잡은 전국 11곳 신라스테이는 '2020 해피 뉴이어'(Happy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Δ객실 (1박) Δ2020년 호텔신라 캘린더(1개) Δ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에서 오는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지점별 가격은 다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년 계획을 세우고 싶을 때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mrle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