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ADT캡스, 제휴카드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ADT캡스 하나카드. ADT캡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DT캡스가 하나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ADT캡스 보안 서비스 할인에 특화한 'ADT캡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ADT캡스 고객은 서비스 이용료를 최대 월 1만2000원까지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통신료 자동이체 시 '캡스홈 도어가드'를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20% 추가 할인한다.

'캡스홈 도어가드'는 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부터 배회자 감지·알림, 양방향 대화, 24시간 출동, SOS 비상 버튼, 무료 피해 보상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홈 보안 서비스다. 추가 할인을 받으면 월 1만8750원 상품을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통신비 할인 혜택도 있다. SK텔레콤 T플랜 요금을 사용하고 'ADT캡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요금제에 따라 월 5500원 청구 할인에 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1만원 청구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ADT캡스 하나카드'로 월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하고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하나머니 5000원도 적립해준다.

ADT캡스와 하나카드는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 발급하는 고객에게 추가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5000원, 국내외 겸용(아멕스) 2만5000원, 국내외 겸용(비자) 3만원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ADT캡스 보안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