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배우진, 예능·라디오 달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사진=리틀빅픽처스 제공) 2020.01.17.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주연 배우 3인방이 예능과 라디오를 통해 예비 관객과 만난다.

먼저 17일 오전 11시에는 배우 이성민과 김서형이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생방송으로 출연했다. 둘은 이번 영화에 참여한 이유를 비롯해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 등 다양하게 영화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18일 오후 9시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배우 배정남이 출연해 영화 이야기를 전하는 한편 예능감을 뽐낸다.

19일 오전 9시30분에는 SBS 'TV 동물농장'에 배우 이성민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동물들과 교감한다. 같은 날 오후 9시5분에 방영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이성민이 합류, 함께 영화에 출연한 배정남의 VCR을 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마지막으로 20일 오전 7시에는 배우 김서형이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보는 라디오를 통해 예비 관객에게 인사를 전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김태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등이 출연했다. 오는 22일 개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