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해커스경찰, 겨울 한정 '합격보장 0원 경찰패스' 전격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공무원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경찰 공무원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도 함께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경찰 공무원 인강과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경찰은 이번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해커스경찰 합격보장 0원 경찰패스'로 경찰 공무원 시험 준비를 돕겠다고 밝혔다.

해커스경찰이 출시한 '합격보장 0원 경찰패스'는 전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월 2만 원대의 합리적인 수강료(18개월, 0원 상품 구매 시)로 경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또 경찰 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0원, 평생 0원 구매 시, 제세공과금/교재/태블릿 PC 가격 제외)해주기 때문에 경찰 공무원 시험 준비생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준다.

뉴스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커스경찰의 '합격보장 0원 경찰패스'는 필수과목 기본서와 기출문제집을 제공(평생 0원 구매 시)하고, 해커스 태블릿 PC도 함께 제공해 많은 취업 준비생의 관심을 얻고 있다. 수강생은 언제 어디서나 PC, 모바일을 통해 해커스경찰 인강을 무제한 다운받아 수강할 수 있다.

또 해커스경찰은 경찰 공무원 인강과 더불어 지텔프(G-TELP)와 같은 가산점 강의와 면접 강의까지 함께 제공해 완벽한 경찰 공무원 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다.

경찰 강의는 해커스경찰 스타 강사진이 함께하며 고퀄리티의 수업을 제공한다. 기초영어 강의는 비비안 강사, 형법/형소법 강의는 김대환 강사, 경찰 한국사 강의는 이중석 강사, 경찰학개론은 이상훈 강사가 진행하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알찬 강의를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경찰은 여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친구 추천 이벤트에 참여 시 방을 만들기만 해도 '해커스경찰 합격보장 0원 경찰패스' 만오천 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모인 친구 수에 따라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18개월 패스는 만오천 원/오만 원 쿠폰만 적용 가능)을 제공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에서 10건의 게시글을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다작왕 5명을 추첨하여 치킨+콜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그뿐만 아니라 최고 다작왕 1명을 추첨하여 '해커스경찰 합격보장 0원 경찰패스'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해커스는 경찰 공무원을 포함해 9급 공무원/7급 공무원/소방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9급 공무원 시험 과목에 맞는 인강과 소방직 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며 "서울시 공무원, 지방직 공무원, 국가직 공무원, 군무원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해커스 사이트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 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whitss@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