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유민상·김하영 열애설은 사심? 비즈니스?…‘개콘’ 新코너 동반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그녀’ 김하영을 향한 사심을 폭발시킨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유민상이 후배 개그맨들의 숨은 개그감을 찾아주는 새 코너 ‘절대감 유민상’(가제)을 통해 프로미(美)를 발산한다. 이런 가운데 배우 김하영이 등장, 급 핑크빛 기류가 형성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첫 공개되는 ‘절대감 유민상’(가제)에서는 후배 개그맨들을 위한 유민상의 개그 특강 및 솔루션이 쏟아진다.

매일경제

열애 의혹을 받는 유민상, 김하영이 ‘개그콘서트’에 동반출연한다. 사진=KBS 개그콘서트


선배 유민상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후배 개그맨들의 콩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김하영이 도전장을 던지며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시선이 집중된다고.

유민상은 김하영의 등장만으로 취향저격 당한 듯한 모습을 보여 관객을 폭소하게 할 예정이다. 이어 김하영은 미인계를 발휘, 유민상의 개그코드는 물론 심장까지 저격해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대로 심장 폭격당한 유민상은 김하영과 ‘그들만이 사는 세상’, 즉 ‘그사세’ 감성을 무한 폭주시켜 관객들을 닭살 돋게 하는가 하면, 두 사람의 녹화 현장에서는 “내일 2시까지 영화관으로 오세요”라는 비밀스러운 대화가 포착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