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편스토랑' 이혜성 "전현무와 열애, 좋은 일이지만 악플 어려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KBS 2TV '편스토랑' 이혜성 아나운서와 방송인 오정연 / 사진=KBS 2TV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편스토랑)에 출연한 이혜성 아나운서가 악성 댓글로 인해 속상했던 심경을 토로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편스토랑'에서는 이 아나운서와 방송인 오정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정연은 "나는 너랑 있으면 친구 같다"며 "내가 전현무와 아나운서 동기라서 너도 편하게 느껴지는데 15살 차이가 나더라. 너는 어떠냐"라고 물었다.


이 아나운서는 "좋은 일인데 힘든 일도 생긴다"며 "저는 그런 걸 처음 겪어 본다. 안 좋게 보는 시선들이 어려웠던 것 같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특히 "댓글 같은 것들을 읽어보면 상처가 되는 말들이 많았다"고 토로해 주변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오정연은 "남들은 한마디씩 한다고 하는데 그게 모이고 모여 내가 들으면 백마디"라며 "나도 그랬었다. 너무 신경쓰지 말고 힘내라"라고 이 아나운서를 격려했다.


한편 이 아나운서와 방송인 전현무는 최근 공개 열애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