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최현석, 논란 후 심경 “더 나은 사람 되도록 노력하겠다”(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사문서 위조 의혹과 휴대폰 해킹 피해 등으로 논란이 휩싸였던 최현석 셰프가 사과의 말을 전했다.

최현석 셰프는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중하게 입장을 밝히고자 빠르게 말씀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죄송스러운 마음이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요리사인 제가 방송을 통해 그동안 과분한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저에게 관심을 가져 주셨던 분들과 관계자 분들에게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매일경제

사문서 위조 의혹과 휴대폰 해킹 피해 등으로 논란이 휩싸였던 최현석 셰프가 심경 고백을 했다. 사진=최현석 인스타그램


최현석은 이날 사문서 위조 의혹과 휴대폰 해킹 피해 등과 관련해 소속사를 통해 입장문을 냈다. 입장문을 통해 그는 휴대폰 해킹 피해를 당한 게 사실이라며 현재 수사는 종결된 상태라 밝혔다. 또 전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문제에 대해서는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여 상호 합의하에 합의서를 작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최현석은 “어제 있었던 기사에 대해서는 언론을 통해 저의 입장을 밝혔고, 다시 한 번 제 개인 공간에도 사죄의 말씀을 드리는 바이다. 앞으로 저를 더 엄격하게 다스리며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재차 고개를 숙였다.

이하 최현석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최현석입니다.

신중하게 입장을 밝히고자 빠르게 말씀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요리사인 제가 방송을 통하여 그동안 과분한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저에게 관심을 가져 주셨던 분들과 관계자 분들에게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어제 있었던 기사에 대해서는 언론을 통해 저의 입장을 밝혔고,

다시 한번 제 개인 공간에도 사죄의 말씀을 드리는 바입니다.

앞으로 저를 더 엄격하게 다스리며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은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