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스토브리그' 남궁민, 전지훈련 취소한 오정세에 "도대체 왜 이러는 거냐" 버럭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미용 기자] 남궁민이 오정세에게 화를 냈다.

1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는 전지훈련을 취소시킨 권경민(오정세)에 화를 내는 백승수(남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권경민은 고강선(손종학)에게 전지훈련에 관한 비용을 물었다.이에 권경민은 "생각해보니 우리가 구더기를 너무 무서워했던 것 같다. 이제 장 좀 담그자. 해체만 안 시키면 불매운동까지 안 간다"며 계획을 세웠다. 그때 백승수가 찾아왔다.

권경민은 백승수에게 "긴히 할말이 있어서 불렀다. 전지훈련 준비는 잘 되어가냐"고 물었다. 이에 백승수는 "그냥 뭐"라고 대답했다. 이에 권경민은 "이렇게 싸가지라도 없어야. 덜 미안하지. 우리 전지훈련 취소할 거다.그 비용이 부담된다. 그 많은 인원이 외국을 나간다는 게 부담 돼"라고 말했다.

이에 고강선이 전지훈련을 취소를 시켰고 백승수는 "도대체 왜 이러는 거냐. 그동안 양아치 아닌 척, 합리적인 척, 정상적인 조직인 척 흉내는 낸 것 같은데"라며 화를 냈다.

이에 권경민은 "진짜 진솔하게 말할게. 왜 이렇게까지 하냐면 이렇게 해도 되니까 생각해보니까 이렇게 해도 되더라고. 우리 백단장도 나한테 따지지 말고 그냥 나처럼 해. 그냥 됐으니까. 그렇게 하라고 해. 윗 사람 들이받는 것보다 아랫사람 찍어누르는 게 더 쉽다. 곧 나갈텐데 이런 거 배워서 나가."라고 말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스토브리브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