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예상 밖 빅 재미' 10개 구단 감독들의 자유투 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인천, 맹봉주 기자] 감독들이 자유투 라인에 섰다.

10개 구단 감독들의 자유투 대결이 펼쳐졌다. 1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2019-2020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열렸다. 이번 올스타전의 하이라이트는 덩크슛 콘테스트도, 3점슛 콘테스트도 아니었다. 10개 팀 감독들의 자유투 대결이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서울 SK 문경은 감독의 1위를 예상했다. 문경은 감독은 선수시절 '람보 슈터'로 불리며 한국을 대표했던 슈터 출신이다.

SK의 전태풍은 "아직도 체육관 가서 슛 동작 보면 장난 아니에요. 기계 같아요"라고 말했고 최준용은 "무조건 1등이다. 안 들어간 걸 본 적이 없다"라며 문경은 감독이 우승할 거라 예측했다.

SK가 아닌 다른 팀 선수들의 의견도 비슷했다. LG 김시래는 "문경은 감독님이 1등할 것 같다"며 소속 팀 현주엽 감독이 아닌 문경은 감독의 손을 들어줬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수들의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다. 문경은 감독은 2개 시도한 자유투를 모두 넣었다. 선수시절 그랬던 것처럼 백보드를 활용해 깔끔하게 2구를 성공시켰다.

문경은 감독과 함께 유도훈(인천 전자랜드), 유재학 감독(울산 현대모비스) 감독도 자유투 2구를 다 넣으며 공동 1위를 기록했다. 유재학 감독은 이대성의 방해에도 자유투를 넣는 집중력을 발휘했다.

이상범(원주 DB), 추일승(고양 오리온), 현주엽(LG), 서동철(부산 KT), 전창진(전주 KCC), 김승기(안양 KGC인삼공사)감독은 1개 성공했고 이상민(서울 삼성) 감독은 2개 다 놓치며 자존심을 구겼다.

한편 이날 올스타전은 '팀 허훈'이 '팀 김시래'를 123-110으로 이겼다. 올스타전 MVP(최우수선수)는 김종규(31득점 8리바운드)가 차지했다.

스포티비뉴스=인천, 맹봉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