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신격호 명예회장 별세(영상)] 송용덕 롯데 부회장 “온 임직원 모두 애통한 마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송용덕 롯데지주 대표이사 부회장이 19일 고 신격호 명예회장 빈소에서 기자들에게 심경을 밝히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용덕 롯데지주 대표이사 부회장이 19일 신격호 명예회장 별세 후 빈소가 꾸려진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조문 후 기자들에게 심경을 밝혔다.

송 부회장은 "창업주가 돌아가셨는데...이렇게 금방 돌아가시리라 생각을 못했다"면서 당혹감을 보였다.

잠시 눈가를 닦아내기도 한 그는 "온 임직원들이 (신격호 명예회장의 영면을) 안타깝고 애통하게 생각하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다만 신동주-신동빈 형제가 빈소에서 어떤 얘기를 주고 받았는지에 대해서는 "같이 있지 않아 모르겠다"면서 말을 아꼈다.

이날 빈소에는 이홍구 전 국무총리와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이 명예장례위원장을 비롯해 황각규·송용덕 롯데지주 대표이사(부회장)가 공동 장례위원장을 맡아 조문객을 맞았다.
아주경제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 사장이 19일 신격호 명예회장 빈소에서 조문을 마치고 나오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희태 롯데유통BU장을 비롯해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 등 롯데 주요 그룹 계열사 대표들은 일제히 빈소를 찾아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이완신 대표는 이날 아주경제 기자와 만나 "전 계열사 대표들이 창업주를 기리며 첫날은 다함께 빈소를 지킬 예정"이라며 "다들 안타깝고 아쉽고 그러면서도 (신격호 명예회장에 대한) 존경의 마음으로 쉽사리 자리를 뜨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석유선 기자 stone@ajunews.com

석유선 stone@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