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정환의 맛볼까]설 연휴 호텔 맛캉스 ④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의 '맛있다구, 맛있다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설 연휴는 24일부터 27일까지다.

가족, 친지에게 인사하러 다닐 시간까지 고려하면 나흘은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기에는 너무나 부족한 날들이다. 그렇다고 집에서 마냥 쉬기에는 아주 짧은 것도 아니어서 곧 지루해질 것이 불 보듯 뻔하다.

설이 1월이다 보니 2월에는 일요일을 제외하면 '빨간 날'도 없다. 정말 귀한 연휴인 셈이다. 알차게 보낼 방법은 없을까.

'맛집 순례'도 좋을 것이다. 마침 서울 시내 유명 호텔들이 색다른 미식 프로모션을 열고 있다.

해당 호텔에서 '설캉스'(설 연휴+호캉스)를 즐기고 있다면 찾아가기가 정말 편리할 것이다. 꼭 그렇지 않더라도 일부러 찾아갈 만하다.

아 참, 이들 호텔 레스토랑은 설 연휴 기간 내내 쉬지 않는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2월29일까지 5층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을 연다.

겨울철 별미인 굴로 다양한 메뉴를 준비한다. '굴 그라탱' '굴 튀김' '굴 파전' '갈릭 오일 소스 굴 파스타' '굴 짬뽕' '굴찜' '굴 샐러드' 등이다. 단, 이들 메뉴는 매일 상이하다.

평일 런치 이용 고객에게 굴 요리와 마리아주를 이룰 스파클링 와인을 인당 1잔씩 무료로 제공한다.

평일 런치 4만2000원·디너 5만5000원, 주말·휴일 6만5000원.

모모카페에서는 경자(庚子)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31일까지 매일 '경자애 (庚子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0인이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시 이름이 '경자'이거나 쥐띠(1960년생, 1972년생, 1984년생, 1996년생 등)인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을 제시해야 한다. 인원수는 제한 없으나 중복(쥐띠 경자) 할인은 되지 않는다.

설 당일인 25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뷔페 이용객 중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타로 신년 운세'를 봐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