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박보검의 그녀’ 고윤정 누구?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차세대 루키’ 고윤정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했다.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시선을 사로잡은 것.

지난해 방송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데뷔한 고윤정은 'SK텔레콤' CF를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1996년생으로 전지현, 서지혜, 탕웨이 등 스타와 닮은꼴로도 유명하다.

고유정은 올해 비상이 기대되는 뉴페이스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을 연이어 히트시킨 이응복 PD의 신작 '스위트홈'의 주연으로 발탁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유정은 드라마에 앞서 20일 공개된 웹툰 '달빛조각사' OST인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연인으로 호흡하며 일약 주목 받았다.

고유정은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서로를 그리워하는 연인으로 등장, 박보검이 잊지 못하고 목걸이를 만드는 상대로 등장해 케미를 뽐냈다. 특히 새하얀 피부에 인형같은 이목구비의 청순한 미모로 ‘제2의 국민첫사랑’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고윤정은 이 외에도 10cm의 ‘그러나’, 페토메코의 ‘No.5(Feat. Crush)’, 육성재의 ‘고백’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