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눈물-웃음 다 있는 팬미팅 실황 단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눈물과 웃음, 감동이 공존했던 양준일의 생애 첫 팬미팅 실황이 독점 공개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2회에서는 양준일의 팬미팅 현장이 베일을 벗는다. 행사 당일 하이라이트와 양준일의 주옥같은 인터뷰, 화려한 무대가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

양준일은 생애 첫 팬미팅에서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그 중 영어 선생님으로 변신한 양준일의 새로운 모습도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뇌리에 쏙쏙 박히는 양준일식 영어 특강에 팬들도 무엇엔가 홀린 것처럼 따라 했다고. ‘일타 강사’ 양준일의 진행을 보던 2부 사회자 박경림은 “그래서 등록은 어디서 해야 하냐”며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양준일은 팬들의 고민을 직접 듣고 상담해주며 ‘명언 제조기’다운 면모를 보였다. 그만의 엉뚱 발랄하면서 명쾌한 고민 해결에 팬들은 박수를 치며 열광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약 30년 만에 선보이는 2019년 버전 ‘J에게’ 팬들을 위한 ‘댄스 위드 미 아가씨’ 무대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양준일 종합선물세트’가 공개되는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JTBC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