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해리, 새 미니앨범 'from h' 첫 티저 공개…2년 9개월만에 솔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다비치 이해리가 새 미니앨범 ‘from h’ 첫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이해리는 오는 29일 새 미니앨범 ‘from h’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해리는 오늘(21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from h’의 첫 번째 트랙 ‘지금’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의자에 앉은 이해리와 수록곡 ‘지금’이 흘러나온다.

첫 콘셉트 티저를 통해 공개된 수록곡 ‘지금’은 사소하고 평범한 순간에 느껴지는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오랜 연인, 가족, 친구를 향해 전하는 소중함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이번 앨범에는 ‘지금’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 ‘이 노래’,견애 차이‘, ’사랑은 어디로 간 걸까‘, ’나만 아픈 일‘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해리는 첫 번째 트랙 ’지금‘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트랙 리스트의 순서대로 티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처럼 이해리는 2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수록곡 전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한편, 이해리는 29일 새 미니앨범 ’from h‘를 발표하며, 하루 앞선 28일 오후 8시에는 팬들을 초청해 청음회를 갖고 신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