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공식입장] 혁오 측 "드러머 이인우, 불안증세로 휴식…월드투어 불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혁오밴드. (왼쪽부터) 임현제, 이인우, 오혁, 임동건.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밴드 혁오의 드러머 이인우(27)가 활동을 중단한다.

21일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는 혁오 공식 SNS에 "드러머 이인우가 심리적 불안증세로 인한 치료와 회복을 위해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2월 8~9일로 예정된 서울 공연을 비롯하여 2020 월드투어 '사랑으로'(through love)에 참여할 수 없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며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는 앞으로 예정된 혁오의 원활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혁오는 오는 2월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6월까지 2020 월드투어 '사랑으로'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은 혁오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입니다.

혁오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팬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합니다.

혁오의 드러머 이인우씨가 심리적 불안증세로 인한 치료와 회복을 위해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2월 8, 9일로 예정된 서울 공연을 비롯하여 2020 월드투어 '사랑으로 (through love)'에 참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는 앞으로 예정된 혁오의 원활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드림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