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30초 뉴스]성산대교서 SUV 추락… 1명 사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지성 기자, 이다운 매니저] [편집자주] 하루종일 쏟아지는 뉴스 다 챙겨보기 힘드시죠? 퇴근길 주요 뉴스, 30초 만에 정리해드립니다.

머니투데이

(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21일 서울 영등포구 성산대교에서 SUV 차량이 난간 아래로 떨어져 소방대원들이 사고현장을 수습하고 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29께 성산대교에서 북단 방향으로 달리전 SUV 차량이 다리로 떨어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고 밝혔다. 2020.1.21/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성산대교

서울 영등포 성산대교에서 달리던 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이 다리 아래로 떨어져 40대 남성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2. 독자파병

정부가 아덴만에 파견한 청해부대의 작전 범위를 넓혀 호르무즈 해협에 '독자파병'을 결정했다. 미국과 이란 양국과의 관계를 고려한 절충안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3. 우한 폐렴

살아있는 동물을 파는 중국 재래시장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이른바 우한 폐렴의 원인으로 지목됐다. 우한 폐렴 최초 발생지 시장에서는 악어, 사슴 등 야생동물이 판매되고 있었다.

4. 김경수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 심리를 맡은 재판부가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드루킹 일당으로부터 댓글활동 보고를 받은 것이 맞다고 잠정 결론을 내렸다.

5. 기안84

기안84가 40억원대 상가 건물을 매입하면서 웹툰작가들의 억단위 수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지성 기자 sorry@mt.co.kr, 이다운 매니저 daun1909@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