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미스터 주' 배정남 "결혼? 이 사람 아니면 죽겠다 싶은 인연 나타나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만식 역으로 열연한 배우 배정남./ 서예진 기자 yejin@


배우 배정남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이야기 했다.

21일 서울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배정남을 만났다. 출연작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이하 ‘미스터 주’)와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배정남은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계속해서 ‘미우새’가 될 생각이냐”고 묻자 주저없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배정남은 “임자가 있으면 당연히 결혼 한다. 이 사람 아니면 죽을 것 같다고 생각되는 사람이 나타나면 결혼해서 아이도 낳고 개도 같이 키우고 그렇게 살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배정남은 ‘연애’에 대해 “일을 하다보면 매번 보는 사람만 보지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없다”면서 “때가 되면 인연이 생길 것이라고 믿는다”고 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 분)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들의 말이 들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담은 코미디로, ‘사람과 동물의 합동수사’라는 신선한 스토리를 접목해 재미를 더한다.

영화 ‘또 하나의 약속’과 ‘재심’을 연출하고 ‘용의자X’ 등의 각본을 쓴 김태윤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성민, 배정남, 김서형 등이 출연하며 신하균, 유인나, 김수미, 이선균, 이정은, 이순재, 김보성, 박준형 등 정상급 스타들이 총출동해 동물들의 목소리를 연기했다.

오는 22일 개봉.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