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농구선수 출신 이승준, ‘비디오스타’서 여자친구 최초 공개 [M+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비디오스타 이승준 사진=MBC에브리원

농구 선수 이승준이 ‘비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를 최초 공개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국가대표 F5 <도↘ 솔↗라↗시↗도↗>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곽윤기, 이대훈, 홍순상, 김요한, 이승준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숙이 “결혼한 이대훈 선수 말고, 나머지 분들 중에 사랑하고 계신 분이 있냐?”라고 질문하자 이승준이 망설임 없이 손을 번쩍 들며 연애 중임을 밝혔다.

뒤이어 이승준이 여자친구의 이름을 밝혔고, 현장의 모두가 축하의 박수를 건넸다. 그 후 이승준이 애정 가득한 영상편지를 그에게 남기며 전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연애 고백에 이어 이승준이 덩크왕 다운 퍼포먼스까지 선보였다. 이승준은 “덩크왕의 점프력이 궁금하지 않냐?”는 MC 박나래의 말에 2m 5cm라는 큰 키로 높이뛰기 퍼포먼스를 시도했다.

그가 3m를 육박하는 높이에 걸려있는 지폐를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자, 배구 선수 김요한도 도전의지를 보이며 높이뛰기 게임에 참여했다. 둘 중 최강 점프왕은 누가 됐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