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핸섬타이거즈’ 설 특별판 편성…문수인X차은우X이태선X유선호의 ‘농구캠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핸섬타이거즈’가 설 연휴를 맞아 특별판을 편성한다.SBS 방송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가 높은 화제성에 힘입어 설 연휴를 맞은 특별판을 편성한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SBS 리얼 농구 예능 ‘핸섬타이거즈’는 ‘농구계 레전드’ 서장훈 감독을 필두로 10명의 선수들과 매니저로 발탁된 레드벨벳 조이가 ‘농구’ 하나로 뭉쳐 진짜 농구 이야기를 그려내며 호평 받은 바 있다.

매회 짜릿한 농구경기와 진정성 있는 핸섬타이거즈 선수단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시청률 상승은 물론 높은 화제성으로 새로운 스포츠 예능의 탄생을 알렸다.

이에 ‘핸섬타이거즈’는 본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미공개 방송분 등을 엮은 특별판 ‘핸섬타이거즈-어린 호랑이들의 농구캠핑’를 방송한다.

이번 특별판에서는 ‘핸섬타이거즈’의 ‘막내라인’ 모델 문수인, 배우 이태선, 아스트로 차은우, 가수 유선호가 함께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최초 공개된다.

선수단이 아닌 농구코트 밖에서의 훈훈한 네 사람의 현실 모습은 물론 각자가 생각하는 이상형 토크, 캠핑에서도 빠질 수 없는 농구 이야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설 특집 특별판 ‘핸섬타이거즈’는 24일 오후 2시 10분부터 방송되며, 본 방송은 평소보다 15분 이른 오후 10시 55분부터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