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더 게임' 이연희 "형사 캐릭터, 직접 형사 인터뷰 찾아보며 노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배우 이연희(왼쪽)와 옥택연이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더 게임’은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로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등이 출연한다. 2020. 1. 22.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더 게임’ 이연희가 형사 캐릭터를 위한 노력을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는 MBC 새 수목극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연희를 비롯해 옥택연, 임주환, 장준호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연희는 드라마 출연에 대해 “MBC 드라마를 오랜만에 하게 된 것 같다. ‘화정’ 이후로 다시 MBC에 찾아오게 됐다. 늘 너무 이곳이 좋은 것 같다. 좋은 느낌을 항상 가지고 있어서 다시 할 수 있게 돼서 반갑고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SBS ‘유령’에 이어 형사 캐릭터를 맡게 된 것에 대해서는 “그 때는 활동적인 부분보다는 인터넷을 소재로 한 그런 이야기들이었어서, 좀 더 강인하고 냉철한 그런 형사의 모습은 이번 역할을 통해 더 많이 보여드릴 것 같다. 강력계라는 형사가 더 많이 어려운 수사를 담당하고 있다. 범죄자를 잡으려는 집요한 과정을 어떻게 이뤄 나가는지 형사 분들의 인터뷰 찾아보며 심리적인 부분 조사하려 노력했다. 스태프 분들도 같이 도와주셔서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2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true@sportsseoul.com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