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공포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 3월 개봉확정…티저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가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 보이' 오리지널 흥행팀과 '그것' 제작진이 만나 2배 더 새로워진 영화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는 살아있는 인형 브람스와 첫 번째 친구 쥬드의 심멎주의 공포.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전 세계 1020 관객들을 열광시킨 '더 보이' 시리즈의 주인공 브람스가 보이며 살아있는 인형이 돌아왔음을 확실히 보여준다. 특히 누군지 알 수 없는 존재의 손에 의해 입이 막혀있는 브람스의 모습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쉿! 우리 친구 할까?”라는 카피는 얼굴의 반이 가려져 있음에도 소름 끼치는 존재감을 자랑하는 인형 브람스와 아직 존재를 드러내지 않은 또 다른 주인공이 펼칠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무엇보다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는 첫 번째 시리즈 흥행의 주역 윌리엄 브렌트 벨 감독과 각본가 스테이시 메니어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이목이 집중된다.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인형 브람스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더 보이'의 두 번째 시리즈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는 오는 3월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