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설 명절, 집 분위기 바꿔볼까"…한샘디자인파크 연휴에도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국 12개 영업점 정상영업…스타필드 고양·하남점 설 당일도 오픈

뉴스1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고양점©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한샘은 설 당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중 전국 12개 한샘디자인파크를 정상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연휴맞이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샘디자인파크는 Δ고양스타필드점 Δ논현점 Δ대구범어점 Δ목동점 Δ방배점 Δ부산센텀점 Δ분당점 Δ상봉점 Δ수원광교점 Δ용산아이파크몰점 Δ잠실점 Δ하남스타필드점 등 12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한샘은 설 연휴기간을 활용해 집꾸미기를 계획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연휴기간에도 정상 영업을 결정했다. 특히 가족단위 고객이 다수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스타필드고양점과 스타필드하남점은 설 당일에도 정상 영업한다.

아울러 연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유로 502', '유로 501 코튼그레이'를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시 최대 6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수납가구 '빌트인플러스'도 구매하면 추가 20만원을 할인한다.

한샘 자녀방 책상 '조이S', '아이디S' 구매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무료로 증정하고 한샘 책상의자 12종을 30% 할인한다. '조이S' 침대와 한샘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디자인파크에서는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애주기별, 공간별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전시하고 있다”며 “설 연휴기간 가족과 함께 매장을 방문해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onk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