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옥택연, 여고생 죽음 봤다…이연희 "언니가 구하러갈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MBC'더 게임 0시를 향하여'캡처


[헤럴드POP=오현지기자]옥택연이 또 다른 죽음을 목격하고 형사 이연희에게 알려줬다.

23일 오후에 방송된 MBC'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서는 서준영(이연희 분)이 옥태연의 죽음을 보는 능력을 믿고 납치당한 여고생 이미진을 구하러 나섰다.

김태평이 유지원(장소연 분)의 납치 당한 여고생 딸 이미진(최다인 분)의 전화기와 케잌을 주워주자 납치범의 공범으로 의심받았다. 김태평은 사람들의 죽는 순간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김태평과 유지원은 파출소를 함께 찾아 이미진의 납치 사실을 알렸다. 유지원은 김태평에 관한 오해를 풀었고, 김태평은 이미 죽었을지도 모르는 이미진의 죽기 직전의 모습을 떠올리며 괴로워했다.

한편 강력 1팀 형사 서준영은 CCTV를 확인한 뒤 이미진이 트럭에 납치된 것을 알아냈다. 서준영은 CCTV에서 김태평이 이미진을 따라나가는 모습을 본 뒤, 김태평에게 이미진이 어떻게 죽게 되느냐고 물었다. 폐공장에서 생매장 당해 죽는다고 말했다. 서준영은 이미진을 구하기 위해 김태평의 말을 믿고 119구조 요청 된 이미진의 전화를 기다렸다.

김태평의 말대로 전화가 왔고, 이미진을 구하기 위한 계획을 세웠다. 이미진과 통화 된 이연희는 "언니는 형사야, 미진이 꼭 구하러 갈게"라고 말하며 이미진을 안심시켰다. 이미진을 납치한 범인은 20년 전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연쇄살인범이었고, 이미진은 이준희 기자의 딸이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