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전참시` 송가인, 역대급 생일파티 공개 `새해에도 가인과 함께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트롯퀸 송가인의 특별한 생일파티가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연출 박창훈 김선영, 이하 ‘전참시’) 88회에서는 생일을 맞아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송가인의 모습이 그려진다.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송가인의 생일파티가 TV 앞 시청자의 어깨를 들썩거리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송가인은 팬들이 준비한 자신의 생일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길을 나섰다. 트롯퀸 송가인은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며 중장년층의 아이돌로 떠올랐다. 그런 송가인은 천 명의 팬들이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장소로 향하는 내내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의 여왕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반짝반짝 빛나는 왕관을 쓴 송가인이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라는 아우라를 온몸으로 뿜어내고 있기 때문. 이어 생일파티 장소로 향한 송가인은 팬들의 뜨거운 열기에 웃음꽃을 활짝 피우고 있다.

특히 팬클럽 어게인의 시그니처 색깔인 핑크빛 물결이 현장을 가득 채운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체계적으로 송가인을 서포트하는 등 전에 없던 새로운 팬덤 문화를 형성할 정도로 남다른 팬심을 자랑하는 어게인. 그런 어게인은 이날도 역으로 공연을 선보이는 이색 이벤트를 선보여 송가인을 감동하게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어게인의 역대급 선물 스케일에 입을 쩍 벌리고 놀랐다는 전언이다. 과연 어게인이 준비한 선물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한편 송가인의 잊지 못할 생일파티는 25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8회에서 공개된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