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꿀팁! 금융]할인에 특화상품까지.."설연휴 혜택 모아드립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은행과 카드·보험사 등 전 금융권에서 고객 혜택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설 연휴를 맞아 간만에 가족·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면서 쇼핑도 하고 어디 맛집이나 바람 쐬러 가실텐데요, 이때 금융사들이 설 맞이 선보인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잘 이용하면 즐거움은 두배가 되겠죠.

이데일리

KB국민은행은 새해와 설날을 맞아 다음달 말까지 해외 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Happy New Year KB 해외 송금 감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리브(Liiv),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1000달러 상당액 이상 해외 송금 거래를 이용한 개인 고객에게 2회 추첨 기회를 제공하고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 등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데일리

신한은행은 경자년 새해와 설날을 맞아 다음달 말까지 지인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픈뱅킹 추천 이벤트 ‘오픈福(복)탄 돌리기’를 진행 중입니다. 신한 쏠(S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추천코드를 입력해 신한 오픈뱅킹을 처음 가입하면 추천한 고객과 추가입 고객 모두에게 1000원의 리워드를 제공합니다. 3일 연속 추천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1000만원, 5일 연속은 2000만원을 달성한 고객 수 만큼 균등 배분해 지급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합니다.

이데일리

신한카드는 설을 맞아 신용카드 기반 송금서비스 ‘마이(My)송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디지털 결제 플랫폼 ‘신한페이판(PayFAN)’에서 마이송금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문구가 담긴 ‘봉투’에 세뱃돈을 주고 받을 수 있죠. 특히 이달 31일까지 이 특별 제작 봉투를 통해 1만원 이상 송금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전국 CU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또 설 맞이 자주 찾는 가맹점을 위주로 ‘신한카드 Yes! 설(예썰!) 이벤트’를 다음달 23일까지 진행합니다. 이 기간 동안 백화점·할인마트·슈퍼마켓·쇼핑몰(온라인 포함)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또 마트(마트별 기간 상이)에서 각종 설날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할인과 캐시백, 상품권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지요.

이데일리

유니온페이는 국내 최초로 제주항공·진에어 등 6대 주요 저비용항공사(LCC) 제휴 ‘유니마일 카드’를 최근 선보였습니다.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 △IBK기업은행 ‘원에어 유니마일’ △NH농협카드 ‘LCC 유니마일 카드’ △우체국 ‘라이프플러스 체크카드’를 통해 저렴한 연회비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과 해외 결제 시 포인트 추가 적립, 마트·편의점 등 일상 쇼핑 할인 등을 제공하죠. 설 연휴 기간 해외 여행을 떠나거나 귀성·귀경길 교통편으로 국내선 비행기를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적극 활용해봐도 좋겠습니다.

KB국민카드는 설 연휴 기간 마트와 백화점 할인 뿐 아니라 설 귀성·귀경 고객 대상 타이어 및 차량 정비 할인, 에버랜드·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할인, 뮤지컬 티켓 할인 등도 제공합니다.

현대해상은 사고가 빈번한 설연휴를 맞이해 이달 27일까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기간 동안 현대해상 하이카 가입고객이 아니더라도 전국 현대해상 하이카프라자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배터리 전압과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총 29가지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죠. 또 경부·영동·중부고속도 등 주요 고속도로와 성묘지역 인근에 긴급출동 전담팀도 운영하니 기억해두세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