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조권, 반려견 행운이에게 "나에게 행복으로 찾아온 너..우리 다시 꼭 만나자"[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조권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정혜연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조권이 반려견 행운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넌 소식을 전했다.

26일 가수 조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03-2020.01.26 05:00 am 나에게 행복으로 찾아온 너, 그래서 이름을 행운이로 지었어, 그동안 우리 가족 지켜줘서 너무 고마워"라고 전했다.

이어 "효자견 행운아 다행히 명절에 엄마품에서 한 명 한 명 다 눈빛으로 이야기해주고 가서 고마워, 말도 못 하는 게 얼마나 아팠을까 행운아 많이 많이 사랑해 강아지 별에서 이젠 아프지 말고 씩씩하게 잘 놀고 있어 우리 다시 꼭 만나자 사랑해 행운아"라며 반려견 행운이에게 마지막 작별 인사를 건넸다.

사진 속 조권은 반려견 행운이에게 입맞춤하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조권의 소식을 접한 팬들은 안타까운 마음으로 반려견 행운이를 애도했다.

다음은 조권 글 전문

2003-2020.01.26 05:00 am

나에게 행복으로 찾아온 너, 그래서 이름을 행운이로 지었어, 그동안 우리 가족 지켜줘서 너무 고마워, 효자견 행운아 다행히 명절에 엄마품에서 한 명 한 명 다 눈빛으로 이야기해주고 가서 고마워, 말도 못 하는 게 얼마나 아팠을까. 행운아 많이 많이 사랑해 강아지. 별에서 이젠 아프지 말고 씩씩하게 잘 놀고 있어. 우리 다시 꼭 만나자 사랑해 행운아.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