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씨름의 희열’ 윤필재·이승호, ‘설날씨름대회’ 나란히 최종 우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씨름의 희열’에 출연 중인 윤필재와 이승호가 2020년 설날장사에 등극했다.

이데일리

윤필재(사진=대한씨름협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승호(사진=대한씨름협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필재와 이승호는 지난 23일과 24일 충남 홍성군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20 설날장사씨름대회’에서 각각 태백급(80kg 이하)과 금강급(90kg 이하) 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씨름의 희열’에서도 괴력과 다채로운 기술로 3라운드까지 전승행진을 기록 중인 윤필재는 ‘설날장사씨름대회’에서도 태백급 최강자다운 경기력을 뽐내며 설날장사 등극에 성공했다.

금강급 대회에서는 ‘씨름의 희열’ 출연 선수들이 나란히 1,2,3위를 휩쓸었다. 수원시청 팀메이트이자 ‘금강 트로이카’를 구축 중인 이승호와 임태혁이 결승전에서 맞대결을 펼쳤고, 화끈한 공방전 끝에 이승호가 3:1 승리를 거두며 설날장사 타이틀을 따냈다.

‘씨름의 희열’에서 우승후보들을 위협하는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김기수 또한 3,4위 결정전에서 승리, 3위를 차지했다.

설날장사 씨름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씨름의 희열’ 선수들이 점점 더 클라이맥스로 향하고 있는 ‘태극장사 씨름대회’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씨름의 희열’은 국내 최정상 씨름 선수들이 모여, 경량급 기술 씨름의 최강자를 가리는 ‘태극장사 씨름대회’를 개최, 1인자를 가리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내는 스포츠 리얼리티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