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서장훈X장윤정X유세윤, JTBC 새예능 ‘유랑마켓’ MC 발탁..16일 첫방[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내 물건 심폐소생 프로젝트, ‘유랑마켓’이 2월 16일 오후 7시 40분 첫 선을 보인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 기획 김은정·연출 박범준)은 집 안에 잠들어 있는 물건의 가치를 되새겨보는 프로그램이다. 스타 의뢰인이 자신의 물건을 직접 동네 주민과 거래하며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프로그램의 MC로는 서장훈, 장윤정, 유세윤이 낙점됐다. 이른바 ‘서재벌’ 서장훈은 거래의 달인다운 면모로 완벽한 협상의 기술을 선보일 예정. ‘장회장’ 장윤정은 ‘걸어 다니는 대기업’이라는 별명다운 꼼꼼한 경제관념과 살뜰한 살림실력, 그리고 친근한 입담으로 의뢰인과 거래자의 다리 역할을 한다. 실제로 광고 회사를 운영 중인 ‘유사장’ 유세윤은 특유의 재치 있고 개성 넘치는 물건 설명으로 구매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랑마켓’ 제작진은 “누구의 집에나 사용하진 않지만 버릴 수 없는 잠든 물건이 있다. 나의 ‘불필요’가 누군가에겐 ‘필요’가 될 수 있고, 그 물건의 가치가 재평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우리 프로그램의 메시지”라며, “스타 의뢰인의 취향을 대변하는 개성 넘치는 물건들이 방구석에서 나와 새 주인을 만나는 과정이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