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게임사 지원하는 대학생, 넷마블 '마블챌린저'로 취업 준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 '마블챌린저' 15기 모집

입사 시 서류 전형 우대 등 혜택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게임사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이라면 새로운 학기에는 대형 게임사에서 운영하는 대외활동으로 취업준비를 해보는 건 어떨까.

넷마블은 29일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인원들은 차후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마블챌린저 15기로 선발된 인원들은 현업 실무자와 함께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기반으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10대와 20대를 아우르는 핫 이슈와 아이템 등을 분석하며 트렌드를 파악하는 업무도 병행한다.

마블챌린저 15기는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 간 운영되며, 대학교 재학생이나 휴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류는 2월 12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지난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한 기수 당 10명 내외의 인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13기까지 총 116명이 수료했다. 전체 수료자 중 게임업계 취업자가 52%에 달하는 등 게임업계 최고의 대외활동으로 알려져 있다.

123@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