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수미네 반찬’ 측 “최현석 하차→송훈 합류”…사문서위조 논란 여파(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사문서 위조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최현석 셰프가 ‘수미네 반찬’에서 하차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 관계자는 29일 오전 MK스포츠에 “최현석이 방송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음 주 방송부터 송훈 셰프가 합류한다. 요리의 기본은 맛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요리 제자들을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매일경제

사문서 위조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최현석이 ‘수미네 반찬’에서 하차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최현석은 지난 17일 전 소속사와 관련한 사문서 위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최현석의 휴대전화가 해커 집단에게 해킹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이 같은 사실이 전해졌다.

이에 최현석은 현 소속사 위플이앤디를 통해 “2018년 8월 휴대전화를 해킹 당했다. 해킹된 자료에는 개인적인 생활 및 가족, 지인들의 개인 정보가 담겨있었다. 당시 가족과 지인들이 받을 수 있는 2차 피해를 우려해 정식 절차를 밟아 수사기관에 수사를 의뢰했고, 해당 수사 건은 사건 종결로 통보를 받았다”고 해명했다.

당시 최현석의 해명에 따르면 전 소속사와 문제도 서로의 입장을 이해해 상호 합의하 합의서를 작성했으며, 현재는 법적 조치가 취하된 상태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