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본 대로 말하라’ 진서연 “출산으로 2년 공백... ‘독전’과 다른 모습 자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본 대로 말하라' 진서연이 출산 이후 복귀한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OC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본 대로 말하라’ 진서연이 2년 공백 이후 복귀작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는 OCN 새 토일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장혁, 최수영, 진서연, 장현성, 류승수를 비롯해 연출을 맡은 김상훈 감독이 참석했다.

앞서 지난 2018년 영화 ‘독전’에서 보령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진서연은 약 2년 만의 차기작으로 ‘본 대로 말하라’를 선택하며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날 진서연은 2년여의 공백에 대해 “일에 대한 욕심이 참 많았다. 그런데 ‘독전’을 하고 나서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의도와 다르게 2년 정도 일을 쉬게 됐다”고 설명한 뒤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한 덕분이었는지 출산 후에 회복하고 일을 하는 것에는 무리는 없었고, 다시 일을 하게 돼서 기쁜 마음으로 하고 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 전작의 강렬했던 이미지를 벗기 위한 부담감에 대해서는 “‘독전’ 이후 처음으로 맡게 되는 캐릭터인데 보령과 황하영은 극과 극의 인물인 것 같다”며 “영화에서는 하이텐션이었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무겁고 깊이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 같다. 그래서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도 있다. 열심히 촬영 중이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대로 말하라’는 괴팍한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의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스릴러 드라마다. 다음 달 1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