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마마무 측 “휘인, A형 독감 판정..30일 ‘서울가요대상’ 불참”(전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대선 기자] 14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 걸그룹 마마무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그룹 마마무 휘인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sunday@osen.co.kr


[OSEN=강서정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A형 독감으로 시상식에 불참한다.

마마무 소속사 RBW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휘인 양은 전일 감기 몸살 증상으로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았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검사 결과 A형 독감으로 판정되어 상태 호전을 위해 반드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1월 30일 (목)에 진행되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고 밝혔다.

마마무는 오는 30일 열리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참여할 예정. 하지만 휘인은 독감으로 불참하고 화사, 문별, 솔라 세 명만 참석한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마마무 멤버 휘인 양은 전일 감기 몸살 증상으로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A형 독감으로 판정되어 상태 호전을 위해 반드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1월 30일 (목)에 진행되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휘인 양이 빠른 시일 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당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