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팝업★]"아기옷+편지까지, 탈출구 없어"..박슬기, 박보검 출산 선물 미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박슬기 인스타


박슬기가 박보검으로부터 받은 출산 기념 선물과 편지를 공개해 훈훈함을 안겼다.

29일 방송인 박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 예정일이었던 2020년 1월 13일 전부터 아가 선물과 함께 편지를 써 놓고 기다렸나봐요. 아이 낳은 바로 다음 날, 상황과 여건만 되면 제가 입고 싶은 예쁜 아기 옷과 그 보다 더 귀한 시즌그리팅 까지 제 두손에 이렇게 와 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박보검이 선물한 것으로 보이는 아기 옷과 박보검의 2020년 시즌그리팅 굿즈까지 알차게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선물을 열어 본 박슬기는 환하게 미소 지으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당초 예정일은 13일이었지만 그보다 약간 늦은 21일에 아기를 만나게 된 박슬기의 출산 시기에 맞춰 선물을 전달한 것으로 보인다.

박슬기는 이어 "탈출구 없는 보검배우를 어쩜 좋아요. 아니, 뱃속 애기는 이미 나와서 이건 그저 내 배인데. 박보검으로 늦은 태교 중. 방탄이 아니, 소예는 좋겠다. 그래, 결심했어! 둘째는 박보검 같은 아들 도저언"이라고 감사한 마음을 유쾌하게 전달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박슬기 인스타


또한 박슬기는 "#고맙습니다 #잘키울게요 #선한영향력 #감사하다 #보검복지부"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박슬기가 공개한 손편지 속에는 "새로이 맞은 2020년, 누나의 가정과 삶에 하나님의 놀라우신 축복과 은혜가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누나와 방탄이 가족 모두를 축복합니다"라는 박보검의 축하 메시지가 담겨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박슬기는 지난 2016년 1살 연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약 4년 만인 지난 21일 득녀했다. 당시 박슬기는 자신의 SNS를 통해 "2020년 1월 21일 오후 5시 5분 내 딸 방탄이 드디어 세상 밖에 나온 날. 내가 엄마 된 날. 걱정과 응원해주신 덕분에 잘 낳았습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재왕절개로 출산했다는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후로도 박슬기는 SNS를 통해 건강 회복에 힘쓰고 있는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27일에는 딸 이름을 '소예'라고 소개, "소중하고 예쁘다는 의미다. 공.소.예. 많이 불러달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박보검의 훈훈한 선물 전달 소식. 박슬기의 출산 경사에 이어 주변 사람들을 섬세하게 챙기는 박보검의 미담에 팬들 또한 축하와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