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하정우X김남길 '클로젯', 전세계 56개국 선판매…해외 개봉일도 확정(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익숙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신선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클로젯'이 전세계 56개국에서 선판매 됐다.

영화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클로젯'이 국내 개봉에 앞서 북미, 남미, 독일, 스페인, 터키, 대만,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 선판매 됐다.

또한 북미(2/14), 홍콩과 마카오(2/20), 대만(2/21), 싱가포르(2/27), 말레이시아(2/27), 태국(2/27) 등에서 속속 개봉일을 확정하며 국내 관객에 이어 해외 관객들까지 만나게 됐다.

CJ ENM 영화사업본부 최윤희 해외배급팀장은 “'클로젯'은 일상적인 소재인 벽장을 활용해 공포심을 자극하는 점과 팬덤을 보유한 하정우, 김남길이 주연을 맡았다는 점에서 국내 개봉 전부터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다”면서 “현재도 추가 해외배급과 관련한 협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고 2월에 열리는 베를린국제영화제 필름 마켓에서 소개할 예정인만큼 더 많은 국가의 관객들과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클로젯'은 오는 2월 5일 국내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