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손승연 “에릭남과 열애설? 영화보고 밥 먹었지만…”[MK★TV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가수 손승연이 에릭남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뮤지컬 ‘보디가드’의 주역들인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 손승연이 출연하는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손승연은 “이게 오해가 있었다. 에릭남 오빠랑 동갑인 백아연이랑 셋이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방송을 2년 넘게 같이 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매일경제

가수 손승연이 에릭남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사진=<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이어 “사적으로 만난 적이 없어 따로 만나서 놀자고 이야기가 나왔다. ‘아이언맨3’이 개봉한다고 해서 다 같이 보러 가자 했다. 그날 아연이가 당일에 녹음이 잡혀서 펑크를 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손승연은 “저랑 에릭남 오빠는 친한 사이니까 영화가 보고 싶으니 보자고 했다. 바로 옆에 떡볶이도 먹었다”고 덧붙였다.

또 손승연은 “팬들에게 포착이 되고 데이트했다고 소문이 나서, 서로 좋아하는 감정이 있으면 대책이라도 세웠을 텐데 전혀 그런게 없었다. 그래서 각자 소속사에서 아니라고 했다. 다음날 라디오 방송에서 만난 아연이한테 엄청 뭐라고 했다. 니가 안 나와서 그렇다고”라고 말했다.

덧붙여 “아예 감정이 없었다. 일부러 그런 거 아니냐,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그런 얘기도 있었다”고 담담하게 밝혔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