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N쿡모아] 밸런타인데이, 달콤한 데이트 완성해줄 디저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드롭탑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가성비가 돋보이는 ‘드롭탑 마카롱 10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드롭탑 뚱카롱’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철저한 사전 패널 테스트를 거쳐 완성했다. 10종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해 고객들의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쫀득한 식감의 꼬끄에 일반 마카롱의 두 배에 해당하는 필링을 넣어 가성비를 높였으며, 큼지막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 뚱카롱이다.

말차와 초코를 동시에 담은 ‘말차초코’, 부드럽고 깔끔한 ‘얼그레이’, 바닐라빈과 앙글레이즈 버터크림이 만난 ‘월드콘’ 등 마카롱은 특색 있는 맛과 비주얼로 사전 패널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고구마’, ‘순우유’, ‘요거망고’, ‘호두마루’ 등 다양한 마카롱을 준비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드롭탑 마카롱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가성비를 높이는 동시에 트렌디한 구성으로 많은 분이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페셜티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1

설빙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다리며 초콜릿의 달콤함이 기다려지는 요즘, 설빙이 달콤하면서 상큼한 새해 첫 디저트를 선보여 화제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제철 맞은 겨울딸기와 벨기에산 초콜릿 케이크를 통째로 얹은 겨울 시즌 한정 메뉴 ‘딸기초코러블리설빙’을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벨기에 초콜릿을 사용해 더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하는 딸기초코러블리설빙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초코 생크림 케이크와 상큼한 딸기가 만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딸기초코러블리설빙은 벨기에 초콜릿을 사용해 풍부하면서 부드러운 맛과 생딸기의 상큼 달달함이 특징인 설빙의 야심 메뉴”라며, “설빙표 디저트로 달콤한 시간 보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설빙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트렌디한 메뉴로 인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foo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