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삼성 갤럭시S20 공개 사전예약 혜택 전달 ‘상상폰’ 반값 할인 제공 알려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지난 12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 되었다. 이번 언팩 행사는 애플의 홈그라운드라고 불리는 장소에서 진행 되었으며, 갤럭시S20 시리즈인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와 갤럭시Z플립,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공개했다.


샌프란시스코 유니언스퀘어 인근 T모바일 매장 관계자가 언급한 내용에 따르면 “이번 언팩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스페이스 줌이라는 명칭의 100배 줌 기능부터 보여주고 있으며 반나절 동안에만 10여명에게 기능을 소개했다. 모두 신기하다는 공통된 반응을 보여줬다.” 고 설명했다.


실제로 갤럭시S20 울트라의 카메라를 켜고 100배 줌을 실행 후 본 결과, 5미터 이상 떨어진 반대편 매장의 매니저의 눈동자까지 선명하게 보여주는 결과를 냈다. 주변에서 다른 스마트폰을 알아보던 한 손님은 갤럭시S20 카메라의 성능을 보고 이 스마트폰의 제품명이 무엇이냐는 등의 관심을 곧바로 드러낼 정도였다.


이어 갤럭시Z플립 역시 색다른 이미지를 받을 수 있는 기종이라 관계자는 설명했다. 양 옆으로가 아닌 클렘셸 형태, 예전의 폴더폰과 같은 방식으로 접히는 이번 삼성전자의 폴더블폰은 휴대성이 좋다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영상통화나 셀프 카메라를 촬영할 때 기존의 스마트폰과는 다른, 클셈셸 형태를 적극적으로 활영한 촬영과 녹화가 가능하다.


삼성전자의 신제품에 대한 정보가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인 ‘상상폰’ 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으로 불필요한 사은품을 지급하지 않고 가격 할인에 매진하기로 했다며 갤럭시S20 시리즈를 반값이라는 통 큰 혜택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사은품 대신 가격에 대한 혜택을 받고 싶은, 가격에 부담을 가지고 있던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밖에 없다. 더불어 갤럭시Z플립 역시 판매를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상상폰 관계자는 “상상폰에서는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울트라 세가지 기종 모두에 반값 할인을 적용 시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가격에 대한 혜택을 받고 갤럭시S20 시리즈를 사전예약 하고 싶은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 메시지를 전달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 반값 할인 소식과 갤럭시Z플립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인 ‘상상폰’ 에서 직접 확인 및 진행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