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히트맨', 개봉 4주차 손익분기점 돌파…올해 개봉 韓영화 최초(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영화 '히트맨'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히트맨'이 손익분기점을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남녀노소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히트맨'이 개봉 4주째 주말인 지난 16일 손익분기점 240만 관객을 돌파했다. 믿고 보는 코미디 에이스들의 유쾌한 시너지는 물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쾌감까지 담아내며 극장가를 사로잡은 '히트맨'은 개봉과 동시에 전 세대 관객들의 웃음 취향을 저격하며남다른 코믹 액션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히트맨'은 '해치지 않아', '남산의 부장들',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등 올해개봉한 한국 영화대전 속 최초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했을 뿐 아니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움츠러든 극장가에서 한국 영화의 값진 흥행 기록을 이뤄낸 작품으로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여기에 '히트맨'은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소식까지전해더욱 눈길을 끈다. '히트맨'은 오는 25일부터 극장을 비롯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롯데시네마 VOD, 네이버시리즈 on, 구글플레이, 카카오페이지, TVING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며 스크린과 안방극장의 웃음을동시에 사수할 것이다.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남다른 흥행 저력을 입증한 '히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