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상아 “어린 나이 결혼, 첫 단추부터 잘못된 것”(마이웨이)[MK★TV픽]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마이웨이’ 배우 이상아가 어린 나이에 선택한 결혼과 이혼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마이웨이’에서는 이상아가 출연해 세 번의 결혼과 이혼 당시를 회상했다.

이날 이상아는 “결혼하고 이혼하고 또 하고, 출산하고 이혼하고 왔다 갔다 한 게 여섯 번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매일경제

‘마이웨이’ 배우 이상아가 어린 나이에 선택한 결혼과 이혼에 대해 털어놨다. 사진=TV조선 ‘마이웨이’ 캡처


그는 “내게 가장 큰 문제는 첫 단추”라며 “모든 주변 사람들이 내게 하는 말이 ‘첫 단추가 잘못돼서 네가 지금 계속 어그러진 것’이라고 한다. 그동안 내 인생에 실패라는 게 없었는데 첫 실패를 받아들일 수가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두 번째에는 이혼하면 안 된다는 생각으로 1년을 버티다가 결혼기념일에 이혼했다. 이혼이 쉽다는 건 절대 아니다. 일단 내가 살고 봐야 한다는 생각에 (빚 때문에 너무 힘들어) 아이만 데리고 몸만 나온 케이스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딸이 아기일 때 빨리 아빠를 만들어주려고 부랴부랴 세 번째 결혼을 한 거다. 13년 살다가 또 딸과 내가 나온 것”이라고 덧붙였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