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10분만에 2만석 전석 매진.."16만명 동시접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의 첫 시작인 서울 공연이 뜨거운 인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서울콘서트 티켓이 오늘 20일 오후 2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10분 만에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3회 차 2만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였다. 티켓 오픈 시간인 오후 2시를 전후하여 예매처 사이트 접속자 수가 16만 명까지 몰려 일시적으로 서버 접속이 되지 않는 등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서울콘서트 티켓은 지난 13일 방송된 7회분이 시청률 28.1%를 기록하며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 바 있다.

오는 4월 18일~19일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하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1년 6개월간 전국 40개 이상의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무려 250억 원대의 제작비가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역대급 대규모 콘서트’를 예고하기도 했다. 또한, 매회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참가자 중 누가 전국 투어 콘서트 무대에 오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은 오는 4월 18일~19일 양일간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주) 쇼플레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