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미스터트롯' 뽕다발 2R 1위..임영웅, 본선 3차 '진' → 준결승 미션 시작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미용 기자] 임영웅이 본선 3차 '진'에 올랐다.

20일 오후 방송된 예능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에서는 본선 3차 진에 임영웅이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500점이 걸린 2라운드 에이스 대첩이 시작됐다. 페밀리가 떴다에서는 김호중이 에이스로 나섰고 다소 불안한 음정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현빈은 "제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본 무대 중에 불안한 마음으로 들었다. 그동안 완벽했었는데.. "라고 평했다.

장윤정은 "팀 무대보다 개인 무대를 연습할 시간이 부족했겠구나 싶었다. 불안한 모습으로 지켜봤는데. 저는 맨 끝에 '할래요'에서 모든 걸 다 한 것 같다. 분명히 음정의 흔들리는 걸 알았을 텐데 마무리를 잘했다"라며 여전히 김호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마스터 점수가 공개됐다. 김호중은 890점을 받았다

이후 사형제 팀 대표로 김수찬이 등장했다. 사형제 팀의 응원을 듬뿍 받은 김수찬은 나팔바지를 입고 무대를 누비며 싸이의 나팔바지를 흥겹게 불렀다. 이어 '아모르파티'를 관객들과 함께 즐겼고 마지막으로 다시 나팔바지로 멋지게 무대를 마무리했다. 김수찬은 920점을 받았다.

OSEN

사랑과 정열 팀의 신인선이 창밖의 여자를 뮤지컬 인트로로 시작해 웅장하고 장엄한 모습으로 꾸몄다. 이에 김준수는 "색다른 모습이었다. "고 전했고 장윤정은 "이걸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표현할 줄은 몰랐다. 아이디어가 참 반짝였다."라고 평했고 신인선은 905점을 받았다.

이어 트롯 신사단의 에이스 노지훈이 무대 위에 올랐다. 노지훈은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 맞춰 엉덩이를 흔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시원스런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했고 섹시한 춤사위로 관객과 호응했다. 노지훈은 902점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뽕다발의 임영웅이 등장했다. 임영웅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차분함을 잃지 않고 안정적으로 노래를 불렀고 임영웅의 노래를 듣던 김준수는 감정에 복받쳤다. 임영주는 휘파람을 부르며 분위를 좀 더 고조시켰고 마스터들은 "진짜 잘하네. 좋다"라며 칭찬했다. 노래를 마친 임영웅은 눈물을 흘렸고 임영웅은 934점을 받아 에이스전 1위를 차지했다.

OSEN

이후 1라운드 점수와 2라운드 마스터, 관객 점수를 합산한 결과가 공개됐다. 5위는 1라운드에서 5위를 차지했던 트롯 신사단이 똑같이 5위를 차지했고 4위는 2583점을 받은 사랑과 정열 팀이 확정됐다.

이어 1라운드 1위를 차지했던 패밀리가 떴다가 최종 3위로 밀려났고 2위는 사형제 팀이 1위는 임영웅의 활약으로 뽕다발이 차지했다. 이에 1위팀인 뽕다발만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 김희재, 이찬원, 영탁, 김호중, 정동원, 신인선, 장민호, 김수찬, 나태주, 김경민 총 10명이 추가 합격했다.

OSEN

이후 준결승 레전드 미션이 시작됐고 남진, 주현미, 설운도가 등장했다. 첫 무대는 정동원이 남진의 노래 '우수'로 꾸몄다. 정동원은 흔들림 없이 깔끔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남진은 "한참 어린 나인데.. 음악적인 실력이 나이에 맞지 않게 원숙하다. 훌륭한 천재적인 친구다"라며 극찬했다. 정동원은 925점을 받았다.

/jmiyong@osen.co.kr

[사진] 미스터트롯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