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8267536 0372020022158267536 06 0602001 6.1.1-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true false 1582240657000 1582240661000 놀면뭐하니? 유재석 지석진 조세호 이광수 노래방 봉인 해제 2002211245 related

'놀면 뭐하니?' 유재석X현실 친구들, 흥 폭발하는 노래방..댄스 본능 봉인 해제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놀면 뭐하니?' 제공


[헤럴드POP=정혜연 기자]‘놀면 뭐하니?’ 본캐 유재석과 그의 현실 친구들 지석진, 조세호, 이광수가 ‘절친 필수’ 코스인 노래방으로 향한다. 댄스 본능과 흥을 완벽 봉인 해제한 4인방은 ‘노래방 가면 이런 친구 꼭 있다’의 전형을 보여주며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키운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는 ‘공하나투어’를 떠난 본캐 유재석과 그가 애정하는 현실 절친 지석진, 조세호, 이광수의 포상휴가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모이자마자 남산 산책을 시작으로 돈가스집, 서점 그리고 생애 첫 방 탈출 게임 경험까지 주어진 단 하루의 포상휴가를 야무지게 쓴 본캐 유재석과 절친들은 다음 행선지로 노래방을 정했다.

대낮에 처음 노래방에 방문했다며 살짝 생소해 하던 친구들은 곧 익숙한 듯 낯선 매력을 뽐낸다. 지석진은 가장 중요한 노래방 첫 곡으로 유재석의 부캐인 유산슬의 히트곡 ‘사랑의 재개발’을 선곡해 유재석의 잇몸 미소를 끌어낸다.

친구들은 세대를 풍미한 추억의 히트송 릴레이로 내제된 열정과 댄스 본능을 완벽 봉인 해제하며 흥이라는 것이 폭발한 모습을 뽐낸다. 현실 친구들의 우정 바이브가 뿜뿜하는 ‘찐 광경’을 연출한다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또 유재석과 애착 인형 3인방은 ‘갑분싸(갑자기 분위기 싸하게)’ 발라드를 선곡하는 친구, 1절 부르고 강제 종료하는 유형, 친구가 선곡한 노래에 마이크 욕심부리는 유형, 박자 놓쳐서 제때 노래를 시작하지는 못하는 유형까지 ‘노래방 가면 이런 친구 꼭 있다’의 전형적인 모습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본캐 유재석과 애착 인형 3인방은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곡을 두고 의견을 모은다. 이때 유재석은 “이 노래는 꼭 들어가야 해”라며 샤우팅이 폭발하는 곡을 선곡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절친 바이브를 뽐낸 4인방이 땀, 흥, 급기야 눈물까지 쏟아낸 노래방 습격기는 오는 22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