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런닝맨' 유재석, 차량 안에서 발견된 충격적인 소지품 정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텐아시아

‘런닝맨’ 예고/ 사진제공= SBS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선 지난주 넘치는 긴장감으로 화제를 모았던 ‘런닝 카운트다운’ 레이스의 결과가 공개된다.

앞서 방송된 ‘런닝 카운트다운’에서는 멤버들이 게스트 강한나, 허경환과 함께 치열한 시간 전쟁을 펼쳤다. 멤버들은 각자 복불복으로 생존시간을 선택한 후 미션을 통해 다른 멤버들의 시간을 뺏고 뺏기며 자신의 생존시간을 지켰다. 이 과정에서 치열한 눈치싸움을 펼치며 이후 이어질 레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간 뺏기 레이스’의 최종 승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어지는 ‘결정! 백’ 레이스에는 배우 배종옥, 신혜선과 함께 돌발 사전 미션을 펼친다. 이 과정에서 ‘국민 MC’ 유재석의 차량 속 충격적인 소지품이 발견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재석의 차량 내부를 확인하고 ‘유산슬’ 앨범 CD를 가지고 나온 하하는 “(유)재석이 형 차 안에 큰 TV가 있더라. 그리고 DVD들이 많이 있던데 형을 생각해서 다른 것들은 가지고 나오지 않았다”며 정체불명 DVD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유재석은 물건의 존재에 대해 강력하게 부정했다.

’런닝 카운트다운‘ 편의 최종 승자와 유재석 차량 속 물건의 진실은 오는 23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