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연기[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연기된다.

21일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2020, TMA)’ 조직위원회는 “오는 2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잠정 연기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가 전국적으로 급격히 확산되면서 조직위원회는 본 시상식 개최 여부에 대해 신중한 논의를 거쳤고, 관객 및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함과 동시에 추가 피해 및 확산 방지에 동참하고자 고심 끝에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연기를 결정했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이번 시상식을 기대했을 많은 팬들에게 유감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안타까운 심정”이라며 “모두의 안전을 위해 어렵게 내린 결정인 만큼,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드는 K-POP 축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방탄소년단부터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레드벨벳, 청하, 마마무, (여자)아이들, 있지,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스트레이키즈, 엔플라잉, 더보이즈, 아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까지 국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의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 세계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었다.

이벤트 당첨 및 티켓 환불 관련 사항은 다음 주 공지될 예정이며, 연기된 일정은 추후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할 계획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