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코로나19 확산에 ‘사냥의 시간’ ‘밥정’ ‘슈퍼스타 뚜루’ 개봉 연기[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영화 ‘사냥의 시간’ 포스터. /사진제공=리틀빅픽처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의 급증으로 인해 개봉을 앞둔 영화들이 잇따라 개봉을 연기했다.

오는 26일 관객을 만날 예정이었던 영화 ‘사냥의 시간’은 개봉일을 미뤘다. ‘사냥의 시간’ 측은 22일 “제작진 및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추가적인 피해를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개봉일을 연기하게 됐다”며 “기다려주신 관객들과 팬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추가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고, 관객들과 팬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정인 만큼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상황이 호전되길 진심으로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사냥의 시간’은 25일로 예정됐던 언론시사회도 취소했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의 이야기를 담은 추격 스릴러다. 배우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등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출연으로 개봉 전부터 주목 받아왔다. 또한 한국영화 최초로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의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텐아시아

영화 ‘밥정’ 포스터. /사진제공=엣나인필름


다큐멘터리 영화 ‘밥정’도 오는 3월 5일이었던 개봉일을 연기했다. 박혜령 감독의 ‘밥정’은 방랑 식객으로 대중에 잘 알려진 임지호 셰프의 알려지지 않은 삶의 이야기와 요리 철학을 10년에 걸쳐 담아낸 작품이다. 세계 3대 다큐멘터리 영화제인 핫독스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를 비롯해 국내외 14개 영화제에 초청돼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오는 26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던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스타 뚜루’도 개봉을 잠정 연기했다. 배급사 BoXoo 엔터테인먼트는 “관객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해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부득이하게 개봉일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슈퍼스타 뚜루’는 알을 낳지 못하는 대신 특별한 능력을 가진 뚜루가 은인 이사벨 할머니를 위해 노래를 부르면서 슈퍼스타가 돼가는 과정을 담았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