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런닝맨' 배종옥X신혜선 깜짝 출연..예능초보 다운 매력 뿜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영화 '결백'의 배종옥과 신혜선이 '런닝맨'에 뜬다.

오늘(2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초특급 여배우’ 게스트 배종옥과 신혜선이 동반 출연한다.

‘런닝맨’ 정식 게스트로 첫 출연인 신혜선은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신혜선은 “인사를 건네라”는 말에 “어느 카메라를 봐야 하냐?”며 카메라를 찾지 못하는가 하면, ”요즘 즐기는 게 뭐냐“라는 유재석의 질문에 ”없는데“ 라고 단호하게 대답해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배종옥 또한 미션을 할 때 룰에 얽매이지 않고 천진난만하게 행동해 눈길을 끌었고, 시종일관 “재밌다!”를 외치며 예능 순수미를 뽐냈다. 또한 이날 ‘런닝맨’에 처음 출연한 배종옥은 “사실 ‘런닝맨’ 출연이 부담됐는데, 그나마 안심할 수 있게 해준 사람이 바로 지석진”이라며 “지석진이 나와 연배가 비슷해서 (런닝맨 출연이)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지석진은 ‘런닝맨 10년차’ 선배의 면모를 보이며, 이른바 ‘런닝맨 고령 멤버 맞춤형 꿀팁’ 전수로 보답했다. 지석진은 “상체만 바쁜 듯이 움직이면 된다”며 직접 시범을 보였고 “다른 멤버들이 얘기한 것도 마치 내가 한 것처럼 받아서 하면 된다” 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하하는 “지석진이 모니터 안 하나보다. 편집되는 걸 모르는 것 같다”는 쐐기 멘트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급 게스트’ 배종옥, 신혜선의 예능 순수미 폭발 현장은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