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본 대로 말하라’ 장혁, 광수대 복귀? 현장 전격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매회 충격 전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OCN ‘본 대로 말하라’가 드디어 완전체로 모인 장혁, 최수영, 진서연의 첫 회의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크리에이터 김홍선, 극본 고영재 한기현, 연출 김상훈) 7회에서 끝까지 유괴된 아이가 살아 있다고 믿고 수사를 중단하지 않은 결과, 유괴된 장소를 찾아낸 오현재(장혁 분)과 차수영(수영 분), 그리고 광수대형사들. 그러나 아이를 가장 먼저 발견한 수영에게 유괴범 김나희(백지원 분)의 일촉즉발 습격이 예고되면서 긴장감을 높였다.

사실 이 유괴 사건을 광수대가 맡게 된 이유의 중심에는 최과장(장현성 분)이 있었다. 잘 해결해봤자 본전인 유괴 사건을 황팀장(진서연 분)에게 맡기면서, 그녀를 내쫓을 구실을 마련하기 위해서였던 것. 잘 하면 함께 수사중인 현재까지 엮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23일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컷에는 현재, 수영, 황팀장의 회의 장면이 담겼다. 무엇보다 이는 현재의 광수대 복귀를 알리고 있다. 최과장의 계획과 다르게 광수1팀이 아동 실종사건을 어떻게 해결했는지, 동시에 이들 앞에 또 어떤 새로운 사건이 기다리고 있는지 호기심을 자아내는 대목이다.

방송 직후 공개된 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해월동 이권을 두고 벌어진 살인 사건”이 발생했다. 용의자로는 하태식(주진모 분)이 지목됐다. 황팀장에 따르면 그는 만만한 상대가 아니었다. 항상 증거 불충분으로 풀려났기 때문. 흥미로운 사실은 그가 취조실에서 현재를 찾았다는 것. 자신을 찾은 이유를 묻는 현재에게 “유능한 형사한테 잡히고 싶어서”라고 답하더니, 심지어 “내가 죽였어”라고 자백했다. 과연 이번 사건의 실체는 무엇일까.

현재와 수영, 그리고 황팀장까지. 완전체로 제2막을 열 ‘본 대로 말하라’ 제8회, 23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OCN 방송.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