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태원 클라쓰' 류경수, 단밤 단합의 일등공신 '케미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이태원 클라쓰' 류경수가 단밤 단합의 일등공신으로 활약해 시청자들의 높은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21일과 2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광진, 연출 김성윤)에서는 최승권(류경수 분)이 박새로이(박서준 분) 뿐만 아니라 단밤 식구들과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모습이 담겼다.

장가(家)의 공격에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단밤 식구들은 조촐한 회식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승권은 새로이의 성대모사를 하며 밝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애썼다.

그는 2차로 "클럽행"을 제안했고, 한껏 신이 난 승권은 조이서(김다미 분)에게 배운 클럽 강의를 새로이에게 그대로 전수해 단밤 식구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미소 짓게 했다.

도착한 클럽에서 토니(크리스 분)의 입장을 거부해 승권은 당사자만큼이나 화를 내 동료를 생각하는 마음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하지만 조이서가 클럽 측의 입장을 대변해 승권을 더욱 흥분케 했다.

이날의 클럽 사건 이후 장근수(김동희 분)마저 단밤을 그만둔다고 말해 승권은 누구보다 멤버들의 와해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런 가운데 박새로이가 경리단 건물 매입으로 한 차례 위기를 넘겼고, 다시 모인 단밤 식구들의 모습에 승권은 진심으로 기뻐했다.

이처럼 단밤 식구들 일도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며 끈끈한 의리를 선보이고 있는 최승권에 대한 시청자들의 지지가 높다.

류경수는 거친 말투와 상반되는 훈훈한 모습으로 매력 넘치는 승권 캐릭터를 완성시켜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등장할 때마다 디테일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으며, 장면의 완성도를 높였다.

류경수가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이태원 클라쓰'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