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남규리 '슈가맨3' 씨야 편 소감 "기적같은 주말···뭉클하고 행복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슈가맨3’ 씨야 편./ 사진=남규리 인스타그램


그룹 씨야 출신 배우 남규리가 JTBC ‘슈가맨’ 출연 소감을 밝혔다.

남규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씨야의 언니 규리”라며 장문의 글과 함께 ‘슈가맨’ 방송 화면을 캡쳐해 올렸다.

그는 “생각지도 못했던 기적같은 주말을 보냈다. 제가 받은 이 감동을 어떻게 전할까? 뭉클하고 감사하고 너무나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게 저희와 함께 울고 웃고 공감하며 시간여행을 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다. 감사하다는 말로 표현하기에도 아쉬운 이 마음 , 마음 속 깊이 꾹꾹 간직하고 꺼내어보고 추억하며 또 하루하루 잘 지내겠다”고 했다.

텐아시아

텐아시아

또한 남규리는 ‘슈가맨’ 제작진을 비롯해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헤이즈 등 출연진에게 감사인사를 전했하며 “좋은 프로그램으로 함께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더 따뜻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 마음부자가 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거듭 감사를 표했다.

남규리는 “보람이, 연지는 두 말할 것도 없고 앞으로 더 사랑하며 살아가겠다”며 “여러분들께도 행복했던 추억여행이 됐길, 저도 더 좋은 모습으로 또 보답하겠다”고 했다.

앞서 남규리는 지난 21일 방송된 ‘슈가맨3’에서 김연지, 이보람과 함께 완전체 씨야로 등장해 감동을 안겼다. 세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선 것은 2011년 공식 해체 이후 약 10년만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